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플래너의 여행/스마트플래너_서울

더블에이 팝업스토어 배러액션컴퍼니 일정, 기간 : 성수동 핫플 후기

by 스마트리뷰_Planner's Pick 2023. 7. 6.
728x90
반응형

 

성수동 핫플을 찾다보면 여러 팝업들이

굉장히 위치한 곳이라는 것을 느끼고는해요.

 

 

오늘은 성수동 팝업스토어 중 하나!

 

더블에이 팝업스토어 배러액션컴퍼니 다녀온 이야기 알려드립니다. 이번주 일요일 7월 9일까지 운영하고 있는 곳이고요. 금,토,일 이렇게 3일 기간 남았으니 방문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한 번 다녀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보이네요. 연무장길 시작되는 즈음에 위치한 곳에 있고, 성수역보다는 뚝섬역에서 이동하시는게 편해요!

 


 

더블에이? A4용지 그 회사?

 

 

많은 분들이 더블에이라는 이름을

들어본 적이 있을거에요!

 

맞아요! 그 A4용지로 유명한 용지회사가

성수에서 팝업스토어를 연다고해서 꽤나 신기방기한

마음으로 다녀왔는데요.

 

전체적으로 팝업 공간 내부가 협소하지만

내부에 들어갈 수 있는 인원을 제한해서 나름

쾌적하게 관람할 수 있었던 곳이었어요!

 

( 다만, 한 타임에 들어가는 인원이 적어서

주말에 가신다면 오픈런 추천! )

 

 

 

더블에이 팝업스토어
배러액션컴퍼니
( Better Action Company )

이번에 열린 더블에이 성수동 핫플은 A4용지와 상관있게 회사를 테마로 하여금 만들어진 팝업스토어였어요. 그래서인지, 웨이팅을 하면서 대리로 들어가는 느낌으로 시작되는데요. 대리부터 대표까지 팝업스토어에서 스탬프투어를 모두 마무리하면 선물도 받을 수 있답니다!

 

*7월 3일 ~ 7월 9일

OPEN 11:00 - 19:00

내부공간 협소해서, 웨이팅 있을 수 있음

스탬프투어 이후 경품도 지급있어요!

 

 

위치는 대략적으로 이렇고요.

와디즈성수 근처 큰길가에 위치해서

그렇게 찾기 어려운 곳은 아니에요!

 

 

웨이팅은 다소 있을 수 있어요!

 

앞으로 남아있는 기간의 경우 금/토/일

성수동 핫플들은 원래 주말에 웨이팅 많죠?

 

그런데, 이번에 열리는 더블에이 팝업스토어는

다른 공간들에 비해 꽤나 협소한 느낌이 들었어요.

아기자기하게 그리고 공간도 분리해서 만든 것은

인정하나, 동시에 들어갈 수 있는 인원은 적은 듯 ㅠㅠ

 

 

C M Y K 공간이 분리되어 있음!

팝업 내부에는 이렇게 총 4가지 테마로 하여금, 회사의 여러 파트들을 마치 체험하는 느낌의 스탬프투어로 이루엊 있었어요. 모든 미션을 클리어하면 더블에이 배러액션컴퍼니 팝업스토어에서 더블에이 굿즈를 제공해주신다고 하고요!

 

1. 인사팀에서 사원증 수령

2. 색상팀과 같은 곳에서 소원 포스트잇 적기 

3. 슬기로운 회사 생활 아이디어 공유! 

4. CEO실에서 마치 대표가 된 듯한 느낌

 

> 이렇게 각 공간들을 통과하면 굿즈를 뽑을 수 있는 코인을 제공해주신답니다. 뽑기 통에 넣어서 랜덤으로 나오는 더블에이 굿즈들을 받으면 되는 형태의 공간으로 꾸며져 있었답니다. 전체적으로 둘러보는 시간은 짧으나, 그래도 아기자기하게 꾸며놓고 회사생활 그 중간을 잘라놓은 팝업이었네요.

 

 

 

처음 들어오는 그리고

맞이하는 공간인 인사팀에서는

마치 입사를 하는 듯한 분위기로

환영해주셨고요!

 

 

 

나만의 사원증 만들기

이벤트와 함께 스탬프투어 종이라고

할 수 있는 결재판을 들고 동선으로

들어가게끔 되어있었어요 ㅋㅋㅋ

 

세상에 결재판을 용지로 쓰는 팝업은

처음 봤네욥ㅋㅋㅋㅋㅋ 신기

 

 

 

두 번째 공간인 디자인팀에는

내가 바라는 것들을 포스트잇에 달아서

원하는 생각들을 적는 공간이었어요.

 

앞에는 더블에이 굿즈들이 전시되어 있었는데

실제 체험용 제품들을 사용할 수 있는데, 저 더블에이

메모지 굉장히 탐이 나더라구요 ㅋㅋㅋ

 

 

 

회사를 다니거나 프린트 하는 일

많으신 분들이라면 한 번 즈음 본 듯한

저 박스..!

 

이번에 나오는 굿즈 경품 중 하나라고

볼 수 있기도 했고요. 한 편으로는 사용하다보면

은근 저거 가져오고 싶은데? 이 생각이 뿜뿜

들게 만들어주는 상품 중 하나였네요 ㅋㅋㅋ

 

 

3번째 공간에서는 회사를 위해

도움이 되는 한 마디를 적는 공간이었는데

배러액션 컴퍼니가 더욱 좋게 만들어지는

방법이 적혀있더라구요 ㅋㅋㅋ

 

 

직장인분들 많이 방문했나봐요. 다들 재택이니

월급 1000% 인상이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치있는 답변들이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었답니다 ^^

 

 

 

옆에 위치하고 있는 굿즈나

마스킹 테이프 같은 경우 자유롭게 사용해서

꾸며주는 것도 가능했고요. 동시에, 직원분께

말씀하시면 색깔별로 위치하고 있는 엽서도

제공해주신답니다.

 

 

 

배러액션컴퍼니 더블에이 팝업스토어

마지막 관문은 이렇게 CEO로 승진하면

완성이 된답니다. 들어오자마자 5분 지났나요?

초고속 승진하면, 스탬프투어의 마지막이라는 사실!

 

 

 

나름 이렇게 팝업 느낌으로

인증샷을 남겨볼 수 있는 공간도 있고요!

이렇게 아기자기하게 찍고 스탬프 스태프분께

제시해주시면 받을 수 있는데요.

 

 

문방구 앞에 뽑기?

느낌으로 코인 하나를 주시는데,

나름 공간에 이렇게 뽑기로 더블에이 굿즈들을

받을 수 있는 구역이 위치하더라구요!

 

 

랜덤으로 나오는 타입으로

코인 넣어서 캡슐 하나를 뽑으면 완료된답니다 :)

 

생각보다, 내부 공간이 그렇게 동선이 복잡하지도 않고

일주일 하는 팝업 치고는 공간이 크지도 않아서

금방금방 들어와서 체험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다만, 성수동 핫플 중 하나가 될 것 같았기에

웨이팅은 다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ㅎㅎ

 

( 저도 15분 기다려서 들어갔는데

줄이 더 길어졌더라구요?! )

 

더블에이 굿즈들은요!

1. 우산

2. 에코백

3. 3종류의 그립톡

4. 펜

5. 메모지

 

개인적으로 저는 A4용지의 대명사라고 하는 곳이라서 내심 저 메모지 가지기를 희망했는데, 생각보다 뽑기 운이 안따른건지? 그립톡 받았어요 ㅋㅋ 그래도 아기자기하게 더블에이 굿즈들이 위치하고 있으니, 일정 마무리되기 전에 한 번 방문해보려구요.

 

 

그리고 이렇게 커스텀 키링존도

별도로 마련되어 있어 각 섹션을 상징하는

것들을 활용해서 나만의 키링을 선택해서

조립할 수도 있는 공간도 있었어요!

 

 

성수동 핫플 간다면 한 번쯤

 

딱 이 생각이 맞는 느낌이었어요.

이걸 목적으로 가기에는 전체적으로

아기자기한 느낌과 팝업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방문해보는거 좋은데..

 

생각보다 공간이 작아서 금방 끝나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그래서 근처 팝업스토어나

차라리 성수나 뚝섬 쪽에 약속 같이 잡아서 방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야외에서 웨이팅이 있긴 하지만, 팝업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번주 일요일까지라고 하니

들러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