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플래너의 여행/스마트플래너_서울

을지로3가 맛집 도우또 : 일본풍 느낌의 사케동, 에비동, 하이볼까지

by 스마트리뷰_Planner's Pick 2024. 1. 22.
728x90
반응형

 

 

을지로 인근에는 조그마한 느낌의 다양한 가게들이 참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그런 느낌의 연장선으로 일본풍 느낌의 인테리어 감성을 느껴볼 수 있었던 을지로3가역 맛집을 다녀왔는데요. 도우또라고 하는 카츠 베이스로 장사를 하는 곳이었어요.

 

을지로3가 인근에서 가게들을 살펴보면, 이런 곳에 가게가 있다고? 라는 생각이 들 때 즈음 나오는 가게의 연장선이었고요. 그래서인지 더더욱 있을 것 같지 않은 곳에 딱 있어 찾기 쉬웠던 집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입구로 보면 간판에 일본어로 도우또라고 적혀있고요. 복사집 옆에 위치하고 있어 괜스레 이질감은 물론, 이국적인 느낌이 들었던 곳이었어요.

 

 

 

 

 

들어가기 전 인테리어

모습을 보니, 자그마한 일본 어느 도시

포차 겸 조그마한 식당 그 사이의

느낌의 인테리어를 볼 수 있었고요.

 


 

도우또

DOWUDDO

 

 

 

OPEN 11:00

CLOSED 20:30

 

부타동 12,900원

에비동 15,900원

에비후라이우동 13,900원


 

 


 

 

소담한 듯한 느낌의

일본 어느 식당의 인테리어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전체적으로 의자나

테이블 느낌을 보면, 소담한 듯

일본풍 느낌이 물씬!

 

 

락교와 절임 느낌의

반찬이 기본찬으로 나왔고요.

저희는 에비동, 사케동, 하이볼 한 잔

이렇게 즐겨보았습니다.

 

전체적으로 하이볼의 경우 그렇게 다른데서

즐겨볼 수 있는 일반적인 맛! 깔끔한 듯

시원한 한 잔 느낌의 하이볼 맛 :)

 

 

 

 

그리고 개인적으로 을지로3가역 맛집이라

생각했던 것 중 하나가 바로 에비동!

이 비주얼에서부터 시작이 되었다고 생각해요.

큼지막한 새우튀김 3마리가 밥 위에

소복하게 쌓여있는 것을 볼 수 있었는데요.

 

두 그릇 모두 전체적으로 덮밥

그 감성을 담은 것 같았고요.

 

반응형

 

에비동의 경우 그릇이 겹쳐져 나온 느낌을

보여주고 있어 그런지, 뭔가 텐동을

즐기는 듯한 모습을 볼 수 있었답니다.

 

 

 

 

 

정말 새우에 굉장히 환장하는

사람 중 하나인데, 새우튀김이 정말

엄청 살이 많이 들어있는 느낌? 한 마리

에비동 위체 위치하고 있는 피스를

들어올렸는데, 와.. 무겁다라는 생각이

절로 들게 만들어주는 비주얼이었어요.

 

그와 동시에, 바삭한 식감을 자아내는 튀김

베이스도 깔끔하게 즐겨볼 수 있었고 말이죠.

 

 

 

사실, 밥 양의 경우 일반적인

텐동과 같이 튀김에 비해서는 조금

적게 들어있는 것은 사실!

 

다만, 밥이랑 국의 경우 리필을

해서 즐겨볼 수 있다고 하니, 꼭 참고하세요!

 

밥 자체에 자박하게 간이 되어 있는데

저는 여기에 테이블 옆에 위치하고 있는

간장 느낌의 소스를 추가해서

즐겨먹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꽉 차게 들어있는 새우튀김

모습 보이죠????

 

진짜 결결이 위치하고 있는 새우살이

통통튀는 느낌.. 어떻게 보면 조금 두꺼워서

식감이 꽉 차는게 부드러운 새우과는 아니지만

그래도 맛있었던 집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사케동의 경우 그냥 일반적인

연어덮밥 사케동 그 맛이었어요.

딱 맛없지도, 맛있지도 않은 일반적인

맛. 부드러운 연어 베이스의 덮밥!

 

 

 

 

무난하게 한 그릇

을지로3가역 맛집에서 비우고 왔는데

부드러운 느낌의 연어 한 입 먹으면서

와사비 살짝 올려 먹으면 입 안에서 풀리는 느낌

그대로 행복하게 마무리할 수 있었답니다.

 

시원한 하이볼 한 잔과 같이 마무리는 꿀팁이고요!!

 

 

 

 

 

아리가토 고자이마시타!

나가는 출입구까지 일본풍의 인테리어

느낌의 모습으로 볼 수 있는 곳.

 

을지로3가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었던

도우또라는 곳이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저는 카츠류 라인업은 다시금

먹으러 가보고 싶은 집이었어요. 솔직히 가격을

보고 조금 있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튀김

비주얼이나 맛을 보니, 괜찮은 집인 것 같았네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