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플래너의 은근꿀팁/일상편

맘스터치 에그불고기버거 맛 / 가격 한 번에 정리했어요!

by 스마트리뷰_Planner's Pick 2021. 3. 23.
728x90
반응형

 

맘스터치 에그불고기버거 즐겨보기

 

 

안녕하세요. 스마트리뷰에요 ^^

오늘은 신메뉴 리뷰 시간으로 맘스터치에서

출시한 에그불고기버거세트 한 입을 즐겨본

후기를 적어볼까해요~

 

 

많은 분들이 치킨이나 싸이버거와 같은게

맘스터치의 메인 음식이라고 생각하시는데요~

 

 

저도 그렇게 생각했는데, 이번에 불고기버거를

테마로 하여금 신메뉴가 나왔다고 하길래

한 번 즐겨보러 출동해보았네요 ^^

 

 

 

-맘스터치 에그불고기버거 가격

 

맘스터치 신메뉴라고 할 수 있는

에그불고기버거 가격은 다음과 같아요!

 

단품 : 3,500원 / 세트 : 5,500원으로

 

일반적인 버거 가격이랑 그렇게 큰 차이를

보여주고 있지 않는 것 같았답니다. 제 생각엔

단품가격 자체는 생각보다 괜찮게 나온 것 같았어요!

 

( 여기에 맘스터치 세트를 추가할 경우

많은 분들이 아시다싶이 음료와 함께

케이준후라이를 같이 먹을 수 있고요!! )

 

 

 

 

 

에그불고기버거 모습은 ?

 

사진에 보이는 것과 같이 에그불고기버거

맘스터치 버전은 이렇게 생겼어요 ^^

 

 

부드러우면서 소스가 듬뿍있어 단짠단짠

그리고 부드러운 한 입을 담당하는 불고기!

 

 

그리고 그 위에 살포시 앉은 계란후라이 (에그)

그리고 양상추랑 링으로된 양파까지 있어

느끼함을 잡아주는 등 밸런스가 돋보였죠 ^^

 


 

일단 기본적으로 야채를 제외하곤

맘스터치 에그불고기버거 맛이나 구성은

전부 부드러운 느낌으로 되어있었어요.

 

따라서, 따로 식감을 자극할만한 구성은

아니나 그래도 부드럽게 한 입을 할 수

있겠다라는 생각은 드는 구성이었네요~ ^^

 

 

 

 

 

맘스터치 에그불고기버거 맛은?

 

 

그렇죠. 가장 중요한건 뭐니뭐니해도

맛이 아닐까 싶어요. 맘스터치 에그불고기버거

구성은 앞에서 말했듯이 부드러운 맛이 강조

그리고 핵심이 된다고해도 과언이 아니에요!

 

 

일단 사진에 있는 것처럼 단짠단짠한

불고기패티가 소스에 절여있는 느낌이었고요.

나쁘다는 것이 아니에요! 개인적으로 불고기버거를

먹으면 이렇게 자작하게 적셔있는 걸 선호하거든요!

 

 

728x90

 

 

그리고 같이 위치하고 있는 계란의 경우

자칫 짜다고 느낄 수 있는 소스를 조금 감해줘서

중간을 찾아주는 역할을 하는 것 같았어요.

 

 

그리고 구성 중에 야채들은 그 밸런스를 한 번 더

잡아주면서 느끼함을 제거해주는 것 같았죠!

 

 

 

 

 

 

 

 

전체적으로 밸런스를 유지하기 위해

구성들을 두었다라고 생각이드는 버거였네요!

에그불고기버거의 경우 맘스터치 외에도

맥도날드에서도 판매하고 있는데요~

 

 

약간 맥날 구성보다는 살짝 비주얼이나

야채 등 구성에 있어 더 푸짐하게 한 입을

즐길 수 있는 구성이 아니었나 싶었답니다~

 

 

혹시라도 맘스터치 신메뉴 궁굼하시거나

어떤 맛일지 궁굼하셨던 분들께 도움이 되는

시간이 되었음 하네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