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플래너의 은근꿀팁/일상편

배민커넥트 자동차 쉬고있다면, 시작해보세요!

by 스마트리뷰_Planner's Pick 2021. 7. 29.
728x90
반응형

 

배민커넥트 자동차 그리 어렵지 않아요!

- 집에서 쉬고있는 자동차? / 가볍게 한 두시간 간편한 부업!

- 10월 31일까지 BC380638 추천인 누르면 최대 5만원??

 

 

 안녕하세요. 스마트리뷰입니다. 오늘은 지난 번 배민커넥트와 마찬가지로, 쉽게 할 수 있는 부업. 배달의민족 라이더스 배달을 알려드릴게요. 이번 편의 경우 도보와의 반대로 자동차를 이용했을 때 유용한 점들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집에서 놀고있는 자동차, 또는 집에 가는 길 집 근처에서 소소하게 용돈벌이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이런 배민커넥트 배달이 아닐까 싶어요. 평소 우리가 사용하는 운송수단을 이용하여금, 편하게 픽업 / 드롭을 할 수 있기 때문이죠!

 


배민커넥트 자동차 장점

- 야외대기가 없다.

 : 많은 라이더 및 커넥트분들이 추위 또는 더위에 떨 동안 차에서 대기하여 바로 음식을 가져다 줄 수 있어요. 기본적으로, 3월 되면서 날씨가 따뜻해졌잖아요~ 하지만 아직까진 아침저녁으론 쌀쌀 한 것 같아요. 그럴 때 편하게 대기할 수 있죠.

 

 

- 내가 가진 수단으로 간편하게

 : 기본적으로 자기 소유의 차량이기에 편하게 출퇴근하기 용이하구요~ 뿐만 아니라, 내가 하고 싶을 때 운하는 건만 하는 배달 부업 / 배민커넥트 알바 형태로 생각하심 될 것 같아요. 물량이나 시간 모두 내가 선택!

 

 

- 나름, 가성비 금액으로 깔끔하게!

 

 : 배민커넥트 즉 배달의민족은 기본적으로 거리에 비례하여금 금액을 제공하고 있어요. 따라서, 오토바이 > 자전거 > 도보 이 순서대로 거리 비례로 배차를 주곤 하죠. 자동차의 경우 오토바이와 동일급으로 상대적으로 먼 거리로 갈 수 있는데요. 이 경우 금액도 올라간다는거!!

 

( 오토바이와 비교하면 주차도 용이하고, 장거리라도 편하게 갈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 아닐까 싶네요 ㅎㅎㅎ)

 


 

 

 

 

나름의 꿀팁 하나 알려드려요!

 

 

- 배민커넥트는 기본적으로 모든 수단에 있어 주 20시간 제한이 있어요. 따라서, 20시간 미만으로 근무가 가능하며, 실제 1시간 전인 19시간전부터 배차가 되지 않아요!

 

 

- 카드결제의 경우 별도 리더기 없이 핸드폰 내 '결제하기'화면을 누르면 카드번호를 결제가 가능해요. 반대로 현금의 경우, 현금을 받은 다음 배민 계좌로 입금하는 형식으로 되어 있고요.

 

 

- 배달 시간은 일단 시간상 체크되어 있어요. 다만, 신호나 도로 체계에 따라 가면 시간을 오버하는 경우가 생기죠. 이럴 경우,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최대한 시간 맞추는 것이 우선이지만, 안전한 운전 또는 안전이 가장 최우선이거든요!

 

 

- 아울러, 밑에 위치하고 있는 프로모션 금액의 경우 반드시 일주일 내에 안전교육 및 첫 배달 완료시, 차주 금요일 정산일에 추가로 들어온답니다!

 

 

 

 

 

끝으로...

 

 이건 모든 배달을 하시는 분들에게 공통적으로 해당되는 사항이 아닐까 싶어요. 어떠한 것을 하더라도 가장 중요한 것은 안전이 아닐까 싶어요. 물론, 음식 픽업 / 전달은 제 시간에 하는 것이 가장 좋죠. 하지만, 너무 무리하여금 안전사고로 이어지는 것은 본인 손해이니, 꼭 조심하여 운행하시는 것 잊지 마시길 바래요!

 

 


* 그리고 상단의 배너처럼 3월 31일까지 배민커넥트 관련 내용이 업데이트 되었어요.

- 가입 시, 추천인 BC380638 이 내용을 입력한다면?
- 도보는 1 / 자전거는 3 / 오토바이 및 자동차는 5만원을 추가로 정산한답니당!
- 단, 이 때 가입 일주일 내 교육과 첫 배달을 완료한 경우에만 해당되니 참고하구요!

 

 

참고로, 배민커넥트 공홈에서

지원할 수 있고요. 퇴근하고 가볍게

몇 건 해도 괜찮을 듯 해보였네요 :)

 

 

 

배민커넥트 시작하기

하고 싶은 일이 생길 때, 한두 시간 가볍게! 배민커넥트 모집

www.baeminriders.kr

 

배민커넥트 공식사이트

내용이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배민커넥트 신청 / 교육 가볍게 시작할 수 있는 알바 추천해요

배민커넥트 신청 / 교육 어렵지 않아요! 알려드릴게요! 배민커넥트 신청 / 교육 그렇게 어렵지 않아요. 안녕하세요. 스마트플래너에요 혹시, 도보 배달 알바로 인기있는 배민커넥트 다들 들어보

memoryplanner.tistory.com

 

어떻게 신청하는지 교육은 어떻게 진행되는지, 궁금할 경우 이 내용에서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으니 체크하고 보시는 것도 꿀팁이니 꼭 알아두시고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