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플래너의 일상

BHC 포테킹후라이드 후기 (내돈내산) 바삭하게

by 스마트리뷰_Planner's Pick 2021. 2. 25.
728x90
반응형

 

BHC 포테킹 후라이드 후기

후라이드 치킨 반죽 속 감자가 쏙쏙!

 

 

 

안녕하세요 기억플래너에요.

오늘은 일상적인 리뷰 하나 할려고해요.

우리가 흔히들 많이 먹는 치킨!

 

 

그 중에서도 BHC 신메뉴라고 알려진

포테킹 후라이드 치킨을 먹어본 이야기를

다뤄보고자 하는데요.

 

 

바삭바삭한

식감을 살리면서 풍미를 높인 것이 

이번 치킨의 특징이라고 하네요 ^^

 

 

 

 

 

 

전체적인 박스 느낌은 이렇게 

생겼고요. 일반적으로 우리가 흔히 먹는

후라이드 형 박스 보다는 크더라구요.

생각보다 규모가 있는 박스여서 놀랐어요.

 

 

사실 BHC 치킨이라고 생각하면

뿌링클이나 다양한 토핑들을 추가해서

즐기는 이색치킨이 인기인데, 오랜만에

후라이드 베이스 메뉴가 나왔더라구요~

 

 

 

 

 

겉으로본 BHC 포테킹 후라이드 치킨

모습을 이렇게 한 번 찍어보았네요~

약간 울긋불긋 모양이 굉장히 불규칙한

느낌을 띄는 것이 특징인데요~~

 

 

그 모습 하나하나 살펴보면 튀김 

반죽 안에 시즈닝이 되어있는 감자구성이

송송 박혀있는 것을 볼 수 있답니다!!

 

 

바삭하면서, 식감을 높여주는 것이 이번

치킨 신메뉴의 특징이라고 볼 수 있답니다 ^^

 

 

 

 

 

 

 

 

 

기본적으로 튀김옷의 경우 생각보다

두꺼운 것이 특징이었어요. 두터운 식감을

자랑한다고 알려진 리뷰와 같이 전체적으로

튀김옷으로 하여금 느끼할 수 있겠다

이런 생각이 들더라구요~~~

 

 

 

 

 

기본 소스로는 이렇게 두 가지

 

1. 허니머스타드 드레싱

2, BHC 양념치킨 소스 

 

 

이렇게 두 가지 소스들을 제공했네요!

촉촉하면서 부드러운 살을 먹음 상관이

없으나, 아무래도 후라이드 특성 상

약간 물릴 수 있다는 느낌 있잖아요~~?

 


 

아무래도 BHC 포테킹 후라이드 치킨도

후라이드에 감자를 붙인 느낌의

베이스 치킨이라 꼭 필수 인 것 같았답니다.

 

 

( 혹시라도, 드셔보시지 않은 분들

그리고 시킬 예정이라면 소스 하나 추가

괜찮아 보이기도 했답니다 ! )

 

 

 

 

 

 

BHC 포테킹 후라이드치킨 맛 ?

 

 

사실 이게 가장 중요하죠!

 포테킹 후라이드치킨 맛의 경우

일반적인 BHC 후라이드 치킨을

먹는데 감자가 붙어있는 맛을 

생각하면 되요 !

 

 

( 아 이게 끝이면 아쉽겠죠? ㅋㅋㅋㅋ)

 


 

포테킹 후라이드의 경우 일반적인

후라이드보다 염지 또는 간이 살짝

강했던 것이 특징이에요.

 

 

특히, 치킨 한 입 즐겨보았을 때

후추 향이 강하게 들었던 것이 포인트가

아니었나 싶었거든요. 후추랑 소금 베이스로

겉에 있는 감자에 간이 된 것 같았기 때문!

 

 

( 왜냐하면, 감자 자체가 치킨 염지 맛을

조금 중화시킬 수 있기 때문이죠~ )

 

 

 

 

 

 

 

바삭한 식감은 OK !

물리는 맛은 Well..

 

 

항상 양념 베이스 치킨이 아닌 

후라이드 계열 치킨을 시키면 고민해요.

단조로운 맛 때문에 금방 물려서

고민을 하거든요....

 

 

이 제품 역시 동일했어요.

개인적으로 처음 시켰을 때 바삭한

식감 그리고 감자의 맛은 좋았으나

점점 물려지는 단점이 있었죠...

 

 

( 아마, 이건 후라이드 베이스 치킨의

공통적인 한계점이 아닐까 싶었답니다.)

 

 

 

 

 

 

포테킹 후라이드치킨 감자는

튀김보단 붙어있는 정도?

 

 

그리고 포테킹 후라이드치킨

감자의 경우 약간 붙어있는 구성을 볼 때

감자튀김같은 맛을 기대하긴 어려웠고요!

살짝 그 구성에 붙어있는 식감을 UP

하나의 요소 정도 보심 될 듯 했어요!

 


 

전체적으로 이런 맛 때문일까요?

콜라 한 잔이 필수가

아닌 구성이라고 생각했답니다.

 

 

 

 

 

 

* P.S *

 

그리고 이번 치킨 시키면서

뿌링클핫도그 시켜봤거든요 ?

진짜 맛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짭쪼름하면서 톡톡 터지는

햄과 안에 반죽도 쫀득존득과

뿌링클 소스까지 같이 어우러져

부드러움이 배가 되었거든요..

 

 


 

 

 

혹시라도, 치킨 시키실 때

특히, BHC 포테킹 후라이드 맛

궁굼하신 분들이라면 

참고 되셨음 좋겠네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