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플래너의 은근꿀팁/일상편

빽보이 피자 슈퍼 산체스타코피자 반반 백종원피자 메뉴는?

by 스마트리뷰_Planner's Pick 2024. 1. 18.
728x90
반응형

 

빽보이 피자 : 백종원 피자

간단하게 간식 겸 식사로 즐겨봐요!

 

백종원 피자라고 알려진 빽보이 피자!

개인적으로, 예전부터 궁금했던 메뉴들이

많았는데요. 집 근처에 매장이 별도로

없어서.. 다음에 한 번 먹어봐야지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최근 집 근처에 오픈!

 

그래서 바로 시켜 먹어보았습니다!

 

 

 

 

일단 저는 L 사이즈 기준으로

시켰고요. 박스의 경우 도미노나 피자헛과

같이 일반적인 사이즈와 비슷한 느낌의

L 라지 사이즈 모습이었어요.

 

그런데, 가격은 그거의 절반 정도의 

모습을 보여줘서 기본적으로 가성비이다!

라는 첫 인상을 가지게 해주는 모습이었죠.

 

 

 

 

피클과 핫소스는

무료로 제공이 되는 곳이었고요.

 

음료의 경우 별도로 주문 또는

세트 메뉴로 오더해야 나오는 것이

백종원 피자 구성이었어요.

 

( 저는 할라피뇨 500원 추가로

즐겨보았습니다 )

 



빽보이 피자 메뉴

슈퍼빽보이 피자 + 산체스타코 피자 (반반)

19,000 + 1,000 = 20,000원

*배달의 민족 기준입니다.

 


배달의 민족과 같은 어플이나

포장으로 가져갈 경우, 3~4,000원 정도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제가 주문한 곳은 3,000원 할인인데

지점마다 살짝 차이가 있는 것 같았답니다 :)

 

 

 

반반 라지 사이즈 기준으로

시켜본 메뉴이고요. 이번에 신메뉴로 나온

산체스타코 피자의 경우 사진과 같이

타코 슬라이스와 함께 치즈 토핑!

 

 

그리고 살짝 매콤한 느낌의 고기들이 자작하게

들어있는 것이 포인트였는데요. 토마토와 함께

살짝 매콤한 느낌의 치폴레 베이스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었던 빽보이 피자 신메뉴였어요.

 

반응형

 

슈퍼빽보이의 경우 콤비네이션 느낌을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았고요. 백종원 피자라고

불리는 빽보이피자의 시그니처 메뉴이자, 대표메뉴

구성이라고 생각하심 되요. 옥수수가 위에

올라간 메뉴라고 볼 수 있었음!!!

 

( 피자 가운데에는 체대치즈 베이스의

녹진한 소스가 뿌려져 있었어요! )

 

 

 

라지 사이즈 기준

한 손보다 더 큰 느낌으로 제가 집에

가지고 있는 보조배터리 정도의 길이를

보여주는 것 같았고요.

 

 

일반적인 피자집과 비교한다면

크기 면에 있어서는 큰 차이 없음!

 

 

 

대신 빵의 경우 전체적으로

빵 끝쪽 부분이 치즈빵이라고 할까요?

 

빵집에서 만나는 치즈빵 느낌으로 쫀득쫀득한

느낌으로 즐겨볼 수 있어 헤비한 감을

살짝 덜어주는 것이 특징이었어요.


 

도우의 경우 씬피자와 일반적으로

시켜먹는 팬피자의 중간이라고 볼 수

있을 것 같았어요.

 

그래서 너무 막 두툼하다라는 느낌은 아니었고

그렇다고 씬 특유의 바삭한 느낌까진 아닌

중간의 모습이었어요. 그래서인지 피자 먹을 때

그 늘어나는 느낌있죠? 그런 모습은

볼 수 없었음.. ㅠㅠ

 

딱 그냥 가성비..

 

 

 

 

 

옥수수콘이 하나 통으로 쏘옥

올라간 단면이 포인트인 슈퍼빽보이 피자!

 

콤비네이션이라고 생각하는게 베이컨, 옥수수

베이스의 간단한 피자였고요. 토핑이 생각보다

막 흘러넘친다 이건 아니었고요.

 

그래도, 막 아쉽다라는 느낌은 아니었습니다.

그냥 딱 무난무난한 느낌..

 

 

 

 

그리고 이번에 새로 빽보이피자 신메뉴로

나왔다고 사실 이것때문에 시킨 메뉴!

 

산체스타코피자 메뉴의 경우 일단 비주얼 적으로

꽤나 눈길을 끄는게, 나초 칩들이 콕콕

위치하고 있는 것이 포인트였고요. 그 위에

고기 베이스로한 매콤한 소스들! 그리고 할라피뇨

치즈 등이 같이 있어 식감을 살려주고 있었답니다.

 

 

알싸한 맛과 함께 고기 베이스의 맛들까지

제법 신기한데, 맛있었어요!

 

( 매콤한데, 크리스피한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피자였습니다 )

 

 

 

솔직히, 백종원 피자라고

불리는 빽보이피자 메뉴들의 가장

큰 특징이자 포인트는 가성비이다.

 

딱 이거라고 생각해요 ㅋㅋㅋㅋ

 

라지 사이즈에 이 정도인데 2만원이면

사실, 뭐..포장할인 받으면 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다는 거잖아요? 도우 부분에 있어

깔끔한 느낌이지만, 딱 무난무난하게 피자다!

느낌을 받을 수 있었던 메뉴들이었네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