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플래너의 일상

자담치킨 티키타코순살치킨 바삭한 크리스피한 신메뉴

by 스마트리뷰_Planner's Pick 2023. 5. 19.
728x90
반응형

 

자담치킨 신메뉴

티키타코순살치킨 : 바삭바삭한 나초와

치킨의 느낌을 동시에 맛볼 수 있었떤 느낌!

 


 

일단 서두에서 간략하게 말씀드린 것과

같이 정말 나초를 주는 치킨이었어요 ㅋㅋㅋ

 

자담치킨 자체 퀄리티나 순살을 먹어봤을 때

치킨 잡내나 이런게 안나서 저는 굉장히 선호하는

브랜드 중 하나인 치킨집인데요.

 

오늘은 자담치킨 신메뉴가 출시되었다고해서

이렇게 가져와보았답니다. 구성은 사진과 같이 순살 느낌의

치킨과 함께 과카몰리 베이스의 소스와 함께 달짝하면서

살짝 매콤한 느낌이 가미된 소스가 뿌려져 있었답니다.

 

( 감튀는 청량리점 사장님의 서비스~ 💕 )

 

 

 

 

 

전체적으로 자연을 담아서 더 착한 치킨

이런 느낌으로 보여지는데, 여러 치킨 집 중

순살 먹을 땐 여기로만 고려하는 것 같아요.

 

 

 

전체적인 비주얼은 일반적인

오리지널 베이스의 순살치킨 그 위에

티키타코순살치킨이라고 해서 약간 타코 풍의

소스들이 뿌려져 있는 것이 특징!

 

 

그래서인지, 더욱 이국적인 듯한

비주얼을 보여주었는데요.

 

전체적으로 순살치킨 자체도

굉장히 쫀득쫀득하고 맛있었는데, 여기에

살사 + 타코 느낌의 소스도 있어 그런지

더 맛을 플러스해주는 것 같았답니다 ㅎㅎ

 

 

조금 더 비주얼적인 측면을

보여드리기 위해, 서비스 감자튀김 옆에

둔 다음에 이렇게 찍어보았는데요. 전체적으로

사진으로만 보면 엥 느끼해보이는데..?

이런 생각 들 수 있죠?

 

하지만, 전체적으로 오리지널 양념치킨

플러스 이국적인 소스맛이 베이스가

된 느낌의 신메뉴였답니다!!

 

치킨 리뷰는 진짜 오랜만인데, 오랜만에

꽤나 신박하면서 맛있게 먹었던 치킨이라 이렇게

한 번 가져와봤거든용 ㅋㅋㅋㅋ 

 

예전에 맵슐랭 이후로 자담 브랜드 자체도

굉장히 오랜만인데, 여기서 시켜먹을 메뉴가

하나 더 추가된 느낌?!

 

 

나초칩을 이렇게 하나 제공하는데

이걸 부서서 먹으면 크리스피한 느낌의

식감을 배로 느낄 수 있답니당!

 

 

치킨 자체가 바삭한 느낌으로

튀겨져 있지만, 양념이 들어간 치킨의

특성상 조금은 오리지널보다는 눅눅한

느낌의 특징이 있잖아요?

 

그런 부분을 조금은 감해준다고할까요?

 

동봉된 나초칩은 잘게 부서서

치킨 위에 뿌려서 먹음된답니다!!!!

아니면, 치킨을 살짝 찍어먹는 느낌으로

찍먹으로 먹어도 맛을 더욱 살릴 수 있었음 :)

 

 

 

짜잔!! 우와아아아아아

치킨 겉면만 보더라도 바삭한 느낌이

사진을 뚫고 나오는 것 같쥬?

 

 

바삭바삭한 나초의 식감과 함께

어떻게 보면 러프하지만, 그게 포인트라

더욱 바삭바삭하게 먹을 수 잇었어요.

 

이번 자담치킨 신메뉴는

전체적으로 크리스피한 식감 이거에 포커싱을

둔 것 같은 느낌이었답니다.

 

 

그리고 전체적인 맛은?

 

앞에 양념치킨 느낌의 달짝지근한

맛과 함께 과카몰리풍의 초록색소스가

어우러진다고 말한 적 있는데요.

 

양념 베이스이지만, 너무 과하지 않은 느낌이라

바삭한 식감은 최대한 살린 것 같았어요.

동시에, 이 소스 자체가 살짝 끝맛이 매콤해서

느끼함을 감해주는 느낌?!

 

( 막 와.. 이거 맵다 이런 정도는 아니었어요 )

 

 

그리고 전체적으로 베이스가 되는

순살치킨 자체가 너무 맛있었어요.

 

결대로 찢어지는게, 전체적으로 부드러운

한 입을 생가나게 하는 맛이랄까요? 개인적으로

이번 토핑에서 저는 감튀 서비스로 주셔서

먹었긴 했는데, 마늘 후레이크나 파슬리 솔솔

뿌려서 먹음 더욱 더 맛있을 듯?!

 

 

진짜 리뷰 적으면서

이렇게 사진 많이 안찍는데

이번 메뉴 자체가 맛있어서..ㅋㅋ

 

 

전체적으로 양념치킨의 맛은

먹고 싶은데, 부담스러운 맛과 크리스피한

식감은 놓치고 싶지 않다?

 

이런 분들에게 괜찮게 다가갈 수 있는

메뉴가 아니었나 싶어요. 전체적으로 바삭한

나초의 식감이 살려주는 것은 물론이거니와

쫀득하게 다가오는 치킨의 맛 역시 하모니가

괜찮았다고 생각하는 메뉴였거든요 ^^

 

 

 

그리고 여담인데 자담치킨 신메뉴

티키타코순살치킨 메뉴 중 이렇게 생긴 부위가

있음 여기가 굉장히 부드러우면서

겉면이 길어서 크리스피한 식감을 살려줘요.

 

( 여기가 뽀인트임ㅋㅋ )

 

 

개인적으로 저는 재구매의사

있는 치킨 메뉴였어요.

 

자담치킨 맵슐링 이후로는 처음 먹어보는

티키타코순살치킨이었는데요. 순살이 보통

일반 뼈 치킨 보다는 맛이 없다고들 하는데, 제

입맛으로는 여기는 순살 진짜 맛있었어요.

 

 

전체적으로 부드럽게 식감을

잡아주는 것은 물론, 닭 퀄리티 자체가

꽤나 괜찮았다고 생각하기 떄문!

 

그리고 같이 곁들어진 이번 티키타코순살치킨

라인업 자체가 약간 이국적인 듯 콜라보한

메뉴라 그런지 비주얼 적인 측면에서도 신박하게

다가온 것 같았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